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시.선.강.탈 배우 양경원, 드라마 <어느날> 출연 확정

  • 두목에게 충성하기 위해 자의로 교도소에 들어온 박두식役
  • 美친 열연으로 휘몰아치는 서사에 깊이와 진정성을 더한다!

“이보다 완벽할 수는 없다!”

배우 양경원이 드라마 ‘어느 날’ 출연을 최종 확정 지으며 범접불가 ‘막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11월에 공개될 쿠팡플레이 첫 독점 콘텐츠 ‘어느 날’(극본 권순규/ 연출 이명우/ 제작 더 스튜디오 엠, 초록뱀미디어, 골드메달리스트)은 한 여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이야기를 통해 대중적 시각에서 형사사법제도를 파헤치는 8부작 드라마다. 특히 ‘어느 날’은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김수현과 차승원의 의기투합으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수현, 차승원에 이어 양경원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초강력 웰메이드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양경원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열연으로 그려내는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극도의 몰입도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랜 기간 연극 무대에서 섭렵한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사랑의 불시착’,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에서 개성 강한 열연을 선보인 양경원은 두목에게 충성하기 위해 고의로 사고를 치고 교도소에 들어온 박두식 역으로 등장한다. 코믹은 물론, 생활 연기, 카리스마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한 연기력을 지닌 양경원이 ‘어느 날’에서 그려낼 박두식 캐릭터로 또 한 번의 인생캐 경신에 나설 전망이다.

제작진은 “양경원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그야말로 믿고 보는 배우”이라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발판으로 싱크로율 100%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증명하게 될 양경원의 뜨거운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어느 날’은 오는 11월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