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송중기, 5월 7일 ‘송중기, Live’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 <승리호>부터 <빈센조>까지 전천후 활약 송중기, 팬들과 깜짝 만남 예고
  • 송중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물 같은 시간 준비해

배우 송중기가 유튜브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2021년 영화 <승리호>에 이어 드라마 <빈센조>까지 전천후 활약을 펼치며 신드롬을 일으킨 송중기. 그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한 전 세계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예고했다.

새해 꼭 하고 싶은 일로 팬미팅 꼽았던 송중기가 ‘송중기, Live’를 통해 팬들의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하기 위한 시간을 마련한 것. 이에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 모두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없는 점이 가장 아쉽다는 그는 온라인으로라도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소망을 드러냈다.

그간 ‘소중기’라 불릴 만큼 쉴 틈 없이 달려온 송중기는 작품 마무리 후 ‘송중기, Live’를 통해 팬들과 함께 휴식 같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현재 송중기는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매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마성의 연기력과 비주얼로 극을 이끌며 시청자들을 아찔하게 만들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또 어떤 매력으로 사람들 마음에 휘몰아칠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송중기, Live’는 5월 7일 저녁 8시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되며 국내외 팬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