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배우 정재광, 청량X시크X부드러움 ‘매력 화수분’ 새 프로필 컷 공개

  • 다채로운 느낌으로 화보 완성, 관심 집중!
  • 인터뷰 中 “차분하고 조용하지만, 재미있는 포인트가 있는 사람이다” 궁금증 유발


배우 정재광이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재광의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색감의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으로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는 정재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베이지 톤의 니트를 입고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어 정재광은 무채색의 블랙 슈트에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더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다양한 표정이 돋보이는 흑백 컷은 시크하고 이지적인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는 배우 정재광을 더 궁금하게 만든다. 어떤 날씨를 가장 좋아하는지 묻는 질문에 “비 오는 날을 좋아한다. 비 오는 날 걷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냥 우비 쓰고 슬리퍼 신고 걷는 것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여기에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다는 물음에 “차분하고 조용하다. 재미없을 것 같은데 가끔 재미있는 포인트가 있고, 그 안에 나름의 귀여움이 있다”라며 솔직한 답변을 말하기도.

이렇듯 자신만의 다채로운 느낌으로 화보를 가득 채운 정재광이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정재광은 영화 <범죄도시2>, <야행>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통해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배우상’의 영화 <낫아웃>을 만나 볼 수 있다.

정재광의 새 프로필 화보는 하이스토리 디앤씨 공식 홈페이지(www.hi-story.co.kr)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