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배우 고보결, 꾸.안.꾸에도 빛나는 바비 인형 비주얼 화보 공개!

  • 배우 고보결, <하이바이, 마마!> 이후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으로 1년만에 스크린 복귀
  • 고보결, “연기, 마치 내가 진짜 그 사람이 된 것만 같은 몰입의 순간이 신기하고 좋아”
  • 고보결,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 되도록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어”
  • 고보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일은 언제나 반가워, 다음 작품에 대한 고민 중”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감동적인 모성애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여운을 남긴 후, 다가오는 4월 14일 tvN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알린 배우 고보결의 인형 같은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스럽고 편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 배우 고보결은 캐주얼한 데님 패션부터 박시한 오버사이즈 수트까지 근사하게 소화하며 트렌디한 꾸안꾸룩을 완성했다. 매 순간 모델 못지않은 표정과 포즈를 선보인 그녀는 무심한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눈빛으로 남녀불문 모두를 매료시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인생 화보를 탄생시켰다.

<대리인간>, 처음부터 끌렸어요”

절절한 스토리와 배우들간의 찰떡 케미로 매회 화제였던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고보결이 이번에는 독특한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을 선택했다. 또한, “작품을 선정할 때 전체 스토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말하고자 하는 주제가 공감이 되고 재미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끌린다. <대리인간>은 우선 소재부터 참신했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은 언제나 반가워요”

데뷔작인 독립영화 <왜 독립영화 감독들은 DVD를 주지 않는가?> 부터 처음 선보이는 단막극 <대리인간>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인 배우 고보결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는 바로 ‘도전’이다. 학창 시절부터 쭉 배우의 길을 걷고 싶었다는 그녀는 “연인을 잃은 사람의 독백을 읽는데 막 눈물이 나고 가슴이 쿵쾅쿵쾅 뛰던 게 아직도 생생하다. 마치 내가 진짜 그 사람이 된 것만 같은 몰입의 순간이 신기하고 좋았다”라며 연기를 향한 순수한 진심을 드러냈다. “되도록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나. 액션 연기도 꼭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다”라는 그녀의 말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연기자로서의 포부가 전해졌다.

한편, 해맑은 고등학생부터 아이를 키우는 엄마까지, 광범위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차세대 흥행 보증수표로 떠오른 배우 고보결은 드라마 스테이지 <대리인간>에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타인의 감정을 대신하는 대리 인간이 의뢰인의 삶을 탐내며 벌어지는 서스펜스 심리극 <대리인간>은 4월 14일 tvN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참신한 소재와 공승연, 유태오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공개되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얼굴을 가진 천생 배우 고보결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